회사소개

CEO 인사말

CEO 인사말

대한민국 빌딩시장의 가치를 높이는선도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탑빌딩 부동산중개법인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TOP BUILDING CO., LTD.

고객과 관계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탑빌딩 부동산 중개법인 대표이사 임양래 입니다.

탑빌딩 부동산중개법인이 창립한 이래로 큰 발전을 이루기까지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탑빌딩 부동산중개법인은 1992년 프랜차이즈 점포 중개를 시작으로 1999년 공인중개사 자격 취득, 2000년 초반 감정평가사 교육과정을 거쳐 빌딩 중개 영역을 착실히 넓혀가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기본 중심의 경영이념으로 책임을 다하며 정확히 이해하고 공감하기 위해 고객님께 세 가지를 약속드립니다.

첫째, 실력과 인성을 갖춘 전문가들을 통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겠습니다.
8주간의 OJT 프로그램과 실무 중심의 전문교육과정을 이수한 폭넓은 경험과 지식을 갖춘 빌딩중개사는 탑빌딩 부동산중개법인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핵심입니다. 전문성을 인정받은 빌딩중개사들이 직접 고객과의 미팅을 진행하며 격변하는 부동산 시장과 국내외 경제 상황에 대한 철저한 분석으로 빌딩 매입, 매각과 자산운영까지 적절한 해결방안을 제안 드립니다.
둘째, 세심한 컨설팅 과정을 통해 고객이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탑빌딩 부동산중개법인은 각양각색 자산 유형의 고객 요구사항을 정확히 이해하고 업계 최고의 기술 플랫폼 및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가장 정확한 부동산 Advisory(자문), Valuation(가격산정)을 제공합니다.
셋째, 빌딩을 소유·운영하며 발생 가능한 모든 상황을 관리해드립니다.
은행대출 조건제안, 명확한 소유권 이전 등기 업무지원과 임차인과의 임대차 재계약 및 시설운용, 유지보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에 대처하며, 부동산 자산가치 상승을 최우선으로 도와드립니다.

고객의 성공과 행복을 위한 ‘신뢰의 파트너’ 최고만을 고집하는 브랜드와 서비스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빌딩시장의 가치를 높이는 선도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임양래